에스지데이타, ‘Back to the 2008’, 원조 전쟁-또 한번의 무협 열풍!

2008년 게임업계에 파란을 일으켰던 최강 전쟁 게임 ‘십이지천2’가 클래식 버전으로 다시 돌아온다.

㈜에스지데이타(대표 박선희)는 ‘십이지천2 클래식’ 의 13일 티저사이트를 새롭게 공개하며 새 버전 출시를 예고했다. 에스지데이타는 그동안 게임포털 ‘Agame.co.kr’을 통해 ‘십이지천2’, ‘십이지천’, ‘워렌전기’ ‘기바둑’ 등을 성공적으로 런칭을 하면서 내공을 키운 게임사다.

‘십이지천2 클래식’은 ‘Back to the 2008, 무림지존으로 다시 태어나라!’는 테마와 함께, 회원 30만 유저들의 마음을 다시 끌어들일 비장의 무기를 들고 컴백홈을 선언했다. 

기존 ‘십이지천2’의 복잡한 시스템을 제거하고 2008년 오픈 초기 시스템으로 새롭게 재구성해 휴면 및 기존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저 이탈의 주 원인이었던 밸런스 파괴 및 유저 불만 컨텐츠의 과감한 삭제 및 변경했다.

‘십이지천2 클래식’ 유저들은 3월 13일부터 오픈 되는 티저사이트를 통해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남길 수 있다. ‘추억의 스무고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스무고개 이벤트’를 모두 완성한 회원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필수 아이템 및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십이지천2’는 ‘2008년 대한민국 게임 대상’ 우수상을 수상하고, 동시접속자 8만 5000명을 돌파했던 역대 최강 전쟁 게임이다. 이번 선보이는 게임은 클래식 버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12sky2c.agam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