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랩스틱 보이지와 얼티메이트 볼트 헌터 업그레이드 팩2는 PS4와 Xbox One 플랫폼으로 북미는 2015년 3월 24일, 아시아는 3월 27일 출시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금일 보더랜드®: The Pre-Sequel™ 의 새로운 다운로드 캠페인인 클랩타스틱 보이지(Claptastic Voyage)가 얼티메이트 볼트 헌터 업그레이드 팩2(Ultimate Vault Hunter Upgrade Pack 2)의 레벨 한도 추가 버전과 함께 2015년 3월 27일 플레이스테이션3, Xbox 360, PC 플랫폼으로 출시된다고 밝혔다. 보더랜드®: The Pre-Sequel™ 의 다른 모든 추가 컨텐츠와 같이 클랩스틱 보이지와 얼티메이트 볼트 헌터 업그레이드 팩2는 PS4와 Xbox One 플랫폼으로 북미는 2015년 3월 24일, 아시아는 3월 27일 출시되는 보더랜드®: 핸썸 컬렉션(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에 포함 될 예정이다.

클랩타스틱 보이지에서 핸썸 잭은 클랩트랩의 마음속에 있는 뭔가 이상하지만 강력한 것을 발견하고 더욱 강력해질 수 있는 기회를 한번도 거절하지 않았던 핸썸 잭은 볼트 헌터를 디지털화하여 내부로 보내버린다. 그들의 목표는 신비로운 “H-Source”코드를 찾고, 클랩트랩이 완전히 미치기 전에 의식을 회복하는 것이다. 이런 반영웅(anti-heroes)들은 클랩트랩의 개인적인 불안, 악성 코드와 참담한 외로움의 디지털 표식을 상대해야 한다.
클랩타스틱 보이지는 보더랜드 시리즈의 중요한 궁금증인 왜 클랩트랙이 덥스텝(dubstep)을 그렇게 좋아하는지에 대한 대답을 그의 생각들을 경험하면서 알게 해 줄 것이다. 플레이어들은 완전히 새로운 환경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와, 새로운 친구들을 만들거나 예전의 친구와 만나기도 하고, 새로운 트로피와 업적을 통해 새로운 장비를 얻을 수도 있다. 무엇보다도, 클랩타스틱 보이지에는 플레이어가 직접 중력의 세기와 적의 능력 등을 조절할 수 있는 새로운 경기장이 포함되어 있다. 완전히 새로운 무기시스템과 더욱 재미있어진 많은 놀라움들을 발견 할 수 있다.

더불어, 얼티메이트 볼트 헌터 업그레이드 팩2에는 레벨 한도를 70으로 올려주고 각각의 캐릭터에게 10개의 새로운 레벨과 새로운 기술 포인트 10점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보더랜드: The Pre-Sequel 시즌 패스의 마지막 추가 팩이 보너스로 포함되어 있다.

클랩타스틱 보이지와 얼티메이트 볼트 헌터 업그레이드 팩2는 시즌패스에 포함되어 있다. 아직 구매하지 않은 플레이어들은 이 두가지 팩을 함께 USD12.90의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시즌 패스는 USD 37.40에 아직 구매가 가능하며, 4가지의 추가 컨텐츠 팩을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 Xbox 라이브 온라인 네트워크와 윈도우 PC, 맥과 리눅스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할 때 사용 할 수 있다. 각각의 추가 팩은 별도구매가 가능하며 시즌패스는 3개의 가격으로 4개의 추가 팩을 제공한다.

시즌패스에는 얼마 전에 발매된 보더랜드2의 광란의 폭군을(혹은, 매우 비슷하게 생긴 누군가를) 처음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핸썸 잭 도플갱어 팩(Handsome Jack Doppelganger Pack)과 새로운 경기장에서 레벨을 60까지 상승시켜 주는 얼티메이트 볼트 헌터 팩: 홀로돔 온슬러터(The Holodome Onslaught), 그리고 모두가 좋아하는 연구원이 해머록 경의 얼음 처럼 차가운 여동생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레이디 해머록 팩(Lady Hammerlock Pack)이 포함되어 있다.
* 유럽과 오세아니아에는 3월 25일(수)에 PS3로 출시된다 .
** Xbox Live, PlayStation®Network 혹은 스팀(Steam) 계정과 인터넷 연결이 요구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