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2015 시즌1 결승전은 오는 21일 오후 6시 30분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네이버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StarCraft® II StarLeague) 시즌 1 결승에서 맞붙을 조성주(Jin Air Green Wings_Maru)와 조중혁(SK Telecom T1_Dream)의 특집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이번 특집 영상에는 지난 5일 4강 경기 당시 두 선수가 보여줬던 활약상이 담겨 있다. 먼저 조성주의 경우 김대엽(KT Rolster_Stats)을 상대로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양방향 의료선 드롭으로 승리하는 장면은 물론, 기존에 자주 사용하지 않았던 '밴시', '화염차'로 견제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이어서 이승현(KT Rolster_Life)과 역대 최고의 명 경기를 펼친 조중혁의 경기 영상이 등장한다. 조중혁은 뛰어난 수비력으로 이승현의 날카로운 공격들을 모두 막아내는 등 '바이오닉 운영'의 진수를 보여주며 결승 진출자 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특히 양 선수 간의 파상공세가 펼쳐지는 영상이 그대로 담겨 있어 누가 이길 지 예상하기 힘들 만큼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던 당시 상황이 잘 녹아있다.

2015년 스타크래프트 II 개인리그 첫 우승자가 가려질 네이버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2015 시즌1 결승전은 오는 21일 오후 6시 30분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네이버 스타크래프트 II 스타리그 2015 시즌1은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인 eSportsTV (http://www.e-sportstv.net)를 통해 전 경기 시청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 e스포츠, 아프리카TV, 아주부TV, 유튜브를 통해서도 온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