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단장 기념 이벤트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선물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 PLAY)’에서 유저 편의성을 높인 UI(User Interface) 개편 및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리뉴얼을 6일 실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포인트 적립’, ‘포인트 상점’, ‘공식친구’, ‘넥슨캐시 충전’ 등 주요 메뉴를 카드 형태로 디자인하고, 메인 화면에 한 눈에 보기 쉽게 배치했다. 또 유저가 자주 사용하는 메뉴는 순서대로 위치를 고정하고, 사용 빈도가 낮은 메뉴는 별도로 분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유저 중심으로 UI를 전면 개편했다.

이와 함께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의 편리한 사전 등록을 지원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 메뉴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이달 20일까지 ‘넥슨플레이’에서 진행하는 모바일게임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5만 원’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플레이’의 리뉴얼은 안드로이드OS 버전에 적용되며, 구글플레이에서 내려받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넥슨플레이’ 리뉴얼과 ‘사전 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플레이’ 페이지(https://i.nx.com/xI)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