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이용자 대상 특별 마스터 이용권 100% 지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이하, 차구차구)’에 클럽시스템을 추가하며 인기 역주행에 재시동을 걸었다.

‘차구차구’는 친근감 있는 SD캐릭터와 모바일에 최적화한 간단한 조작 방식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캐주얼 축구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 12월 시작된 시즌2와 함께 차례로 공개한 '실시간 전술 배틀 모드' 및 '선수별 개인 작전 설정 기능'부터 승부를 예측을 하는 '빅매치 모드'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에 자리매김하는 등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넷마블은 신규 콘텐츠인 클럽시스템으로 이러한 흥행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클럽 구성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클럽시스템에서는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점수를 쌓아가고 높은 순위를 정복하는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클럽시스템 추가를 기념해 지난 2월 16일 이후 ‘차구차구’ 접속 기록이 없는 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7회까지 특별 마스터카드를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하는 것은 물론 클럽 회원 수 10명 초과시 구성원 전원에게 5만 골드를 지급하는 ‘클럽 시스템 이벤트’ 등도 동시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지난 12월 시즌2 시작 후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차구차구’가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는 만큼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고 싶어 클럽시스템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국가대표 모바일 캐주얼 축구 게임의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금일(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차구차구’의 공중파 TV광고를 진행한다. 15초 분량의 이번 광고는 ‘차구차구’ 특유의 아기자기한 캐릭터 및 게임성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오는 31일까지 공중파 채널 및 케이블 방송 뿐아니라 라디오까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접할 수 있다.

‘차구차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laychag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