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친구 초대, 리뷰 작성,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이 퍼즐 게임 ‘퍼즐맞고 for Kakao(이하 퍼즐맞고)’와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의 ‘애니팡 사천성’간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크로스프로모션은 양사의 네 번째 공동 제휴로, 각 게임 유저들간의 적극적인 교류를 위해 기획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와 선데이토즈는 앞으로도 모바일 게임 관련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등 유기적인 협력을 해나갈 예정이다.

참여는 오늘부터 이번 주 금요일(6일) 오전 11시까지 ‘애니팡 사천성’ 유저들이 게임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접속하면 되며, ‘퍼즐맞고’를 설치한 후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페리 20개를 지급한다.

‘퍼즐맞고’는 3개 이상의 블록을 매치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의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총 12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특히, 고스톱 패를 블록으로 사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주 금요일 출시해 현재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게이머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카카오톡 친구 초대, 리뷰 작성,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uzzlematgo) 및 이벤트 페이지(http://www.palmple.com/pmg/gran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