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한 달간 고급 프랑스 레스토랑 ‘뮬랑’과 ‘포잉 한우 특선 코스’ 예약 이벤트 진행

국내 1위의 프리미엄 레스토랑 검색·예약 앱 서비스인 포잉(www.poing.co.kr)이 3월 한 달 동안 ‘한우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한우로 만든 전통 프랑스 요리와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포잉 고메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3월 포잉 고메 스페셜은 프랑스 레스토랑 ‘뮬랑’에서 선보이는 ‘포잉 한우 특선 코스’로 진행된다. 정통 프랑스 요리법으로 만든 한우 요리와 그에 어울리는 주류를 선보이며, 디저트를 제외한 모든 요리가 한우 부위로 구성돼 있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포잉 스마트폰 앱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포잉 고메 스페셜은 국내 최고의 레스토랑과 제휴해 매번 새로운 테마의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장기 프로모션 캠페인으로, 매월 최고의 식당들과 함께 수준 높은 파인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매번 국내 최고 수준의 레스토랑을 발굴해 합리적인 가격의 특별 메뉴를 제공해 호평을 받았다. 올해에는 지난 1월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르모니움’과, 2월에는 국내 최고의 일식 레스토랑 ‘쥬안’과 함께한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었다.

이원걸 포잉 콘텐츠전략 매니저는 “포잉의 고메 스페셜은 매번 최고의 레스토랑을 선정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큰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3월 이벤트는 프랑스 요리법을 통해 익숙한 식재료인 한우를 색다르게 맛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잉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러스트어스는 콘텐츠의 전문성을 강화한 ‘포잉 2.0’ 앱 및 웹 버전을 새로 선보여 국내 레스토랑 검색 및 예약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현재 서울 지역 2,000여 곳의 유명 호텔 및 고급 레스토랑 등과 제휴를 통해 예약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전국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