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이벤트 던전 4종 번갈아 오픈, 기간 한정 이벤트 영웅 획득 기회 제공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KOSDAQ 194510)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서 유저 건의 사항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더 나은 게임 환경을 위해 유저 건의사항을 반영한 것으로 ‘장비 변환’ 시스템, ‘장비 제련 고급 제거’ 시스템 등 그간 유저들이 가장 많이 요청했던 사항을 중심으로 게임에 적용됐다.

먼저, 가장 오랫동안 유저들이 원했던 ‘장비 변환’ 시스템이 추가됐다. 5성 이상의 장비를 변환하면 동일한 등급에 해당하는 장비를 랜덤으로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장비 제련 고급 제거’ 기능도 업데이트돼 6성 장비에 제련된 보석 제거 시 사용된 보석을 일정한 확률로 상급 보석으로 변환해 회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길드 던전의 두 번째 사천왕으로 ‘증장천왕’ 던전이 오픈 됐다. 해당 던전에서는 첫 번째 사천왕 ‘지국천왕’ 던전과는 또 다른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총 4종의 이벤트 던전을 매주 일요일마다 번갈아 오픈 할 예정이다. 일요일 이벤트 던전은 상시적으로 진행되므로, 지금까지 획득 기회를 놓친 한정 이벤트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보다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udolsamg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