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리미티드에디션 100% 제공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3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열한 번째 모바일 타이틀 '전선을 간다'의 홍보모델 이은혜의 메이킹필름을 금일(2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늘 공개된 메이킹필름은 ‘전선을 간다’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이은혜’의 화보 촬영 현장을 고스란히 담아낸 영상으로, 섹시한 자태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강점 삼아 로드FC 케이지 여신으로 거듭난 이은혜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영상 속 깜찍하면서도 아찔한 여군과 간호장교로 변신해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이은혜’는 ‘전선을 간다’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부탁하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전선을 간다'는 다양한 전투 특수효과와 100여 가지의 풍부한 음향효과를 통해 실제 전쟁을 생생하게 재연해낸 실시간 전쟁SLG로, 육군과 해군, 공군 등 전군을 통솔하여 치밀한 전략 전투를 진두지휘함은 물론, 24시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무한전쟁'을 통해 쫄깃한 긴장감까지 느낄 수 있다.

한편, ‘전선을 간다’는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중으로, 신청자 전원에게 ‘리미티드에디션’을 100% 증정하고, 카카오톡으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유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홍보모델 ‘이은혜의 비품’, 아이폰6, 아이패드 에어2, 문화상품권 5천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뜨거운 관심과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사전예약 이벤트가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며, “메이킹필름으로는 담을 수 없는 이은혜의 매력을 게임 내에서도 느낄 수 있는 만큼 전선을 간다 출시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선을 간다’는 이벤트 페이지(http://zzfy.efunkr.com/event/20150209/)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otothefro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