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 영웅 뽑기 실시하면 횟수에 따라 신규 이벤트 한정 영웅 획득 가능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KOSDAQ 194510)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 길드원과 함께 거대보스를 공략할 수 있는 길드 던전을 업데이트하고 핵심 아이템을 증정하는 각종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길드 던전은 길드원과 함께 거대 보스를 공략할 수 있는 레이드 시스템으로 첫 거대 보스로는 ‘지국천왕’이 공개된다. 해당 던전은 ‘사천왕 소환부’를 사용해 입장할 수 있으며 길드 레벨이 높을수록 더 강한 거대 보스를 소환할 수 있다. 공략에 성공할 시 참여자에게 보상이 주어지며 가장 높은 데미지를 입힌 길드원에게는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발렌타인을 기념한 전용 던전이 2월 13일부터 27일까지 공개된다. 이벤트 던전에서는 ‘달콤한 견희’, ‘달달한 월영’ 등 한정 영웅과 ‘사랑의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랑의 초콜릿’은 일정 수량을 모으면 활동력, 금화, 이벤트 영웅 선택권 등 주요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영웅 뽑기 확정 보상 이벤트’도 2월 15일부터 27일까지 실시된다. 레어 영웅 뽑기를 시도한 유저는 시도한 횟수에 따라 신규 이벤트 한정 영웅과 뽑기권 등 각종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의 유저를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날 이벤트를 2월 18일부터 본격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udolsamgook)와 무한돌파삼국지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udolsamg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