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하고 귀여운 그래픽의 삼국지 영웅들이 적을 막는 디펜스 게임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디디디게임(대표 방윤석)이 개발한 스마트폰용 게임 ‘삼국지 디펜스2’를 6월 21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국지 디펜스2’는 피처폰 시절부터 큰 인기를 누려온 모바일 게임 ‘삼국지 디펜스’의 후속작으로, 삼국지의 영웅들이 코믹하고 귀여운 그래픽의 캐릭터로 나와 성을 공격해 오는 적들을 막으며 싸우는 캐주얼 형식의 모바일 디펜스 게임이다.

총 50개의 맵에서 공격해오는 조조, 손권, 동탁군을 관우, 장비 등 삼국지의 맹장들과 함께 물리치고 병사, 장수, 전술을 구입해 전력을 강화하며 삼국 통일을 이루는 게임으로, 이미 티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 등 국내 오픈마켓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구글 플레이 출시를 통해 해외에서도 삼국지 문화권인 중국, 일본 등 동양 국가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된 ‘삼국지 디펜스2’는 스마트폰의 환경에 맞춰 풀 HD의 선명한 그래픽과 쉽고 직관적인 UI로 게임을 구성하고,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일본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6개국 언어를 지원해 세계 주요국가 안드로이드폰 유저들이 손쉽게 게임에 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삼국지 디펜스2’ 게임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