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사인회 참석 기회 및 화보집, 캐릭터 세트 선물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12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톱배우 이나영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영화와 광고 등을 통해 아름다운 외모와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며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나영이 게임 캐릭터로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캐릭터에는 유난히 작은 얼굴을 가진 이나영의 외모 특징이 그대로 반영됐으며, 타격 시 꽃잎이 휘날리는 특수 효과와 함께 여신과 같은 이미지를 잘 표현한 전용 감정표현 모션 3종(화보찍기, 새해인사 등)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공격 성공 시 ‘킬 마크’와 본인의 닉네임이 표시되는 ‘고스트 이펙트’ 등 최신 캐릭터 기능을 지원한다.

넥슨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26일까지 ‘이나영 퍼즐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중 선착순 1천 명의 유저에게 ‘이나영 화보집’을 선물하며, 그 중 추첨을 통해 3백 명을 팬사인회에 초대한다. 이후 퍼즐을 완성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이나영 유니크세트(7일)’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 사용기간을 50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 ‘이나영’, ‘여신’ 등 유니크 칭호 3종을 모두 지급하고, ‘이나영 카운트’ 아이템을 통해 ‘꽝 쿠폰’을 5개 이상 모으면 ‘이나영 캐릭터’가 담긴 ‘꽝 보상상자’를 선물한다.

16일까지는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TRG21(IS) 스콜피온’ 등을 선물하고,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10만 경험치와 ‘위장 보조상자’, ‘블러드 권총상자’ 등을 제공한다.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마동석 카운트’, ‘대정령 카운트’ 등 인기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0일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랩퍼 쥬시의 서든어택 랩 2탄 ‘서든?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곡은 1탄 ‘서든어때’를 잇는 후속곡으로, 생생한 게임 관련 에피소드를 담아낸 가사와 재치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서든어택 이나영 캐릭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