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MMORPG '불패온라인' 7월 26일까지 이벤트 진행

(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무협 MMORPG '불패온라인'의 여름 맞이 '펀펀(Fun Fun)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불패온라인'의 이벤트는 오는 7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미니 빙고 게임, 친구 초대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실시되는 미니 빙고 게임은 누구에게나 익숙한 방식의 게임으로, 매일 정규전 1회에 참여하면 빙고칸을 개방할 수 있다. 빙고줄을 완성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며 최종적으로 완성된 빙고 수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그와 함께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인과 함께 '불패온라인'을 즐기면 그 참여도에 따라 50만원 상당의 여름 휴가 지원금과 불패 캐시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장기간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새로 게임에 접속할 경우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불패온라인'은 6월 한 달 동안 순차적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신규 인스턴스 던전, 고레벨 캐릭터들이 사용 가능한 무기와 스킬 등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였다.

'불패온라인'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p.kr.gameclub.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