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작물이 절대 썩지 않는 신비한 농장 등 다양한 콘텐츠 등장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모바일 게임 '바이킹 아일랜드'가 21일(목),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엔곤소프트(대표 조영종)가 만든 3D SNG(Social Network Game) '바이킹 아일랜드'는 귀여운 바이킹 캐릭터를 선택해, 나만의 섬을 가꾸고 전투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웰메이드 게임이다.

'바이킹 아일랜드'는 지난 5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게임성을 높이는데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명품 보석가게, 구름공장, 신비한 농장 등 고급 건물 추가 ▲친구를 도와 생산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시간 단축 시스템 ▲어려움 보다 상위 모드 마스터 전투모드 등장 ▲각 퀘스트 보상 상향 조정 등이 추가 된다.

특히, 생산 시간이 짧은 농작물의 경우 잠깐 한눈을 팔면 썩어버리는 경우가 많아, 이용자들의 불편이 있었지만 생산 완료 후 절대 썩지 않는 신비한 농장이 등장했고, 지루한 생산 시간을 단번에 줄여줄 수 있는 고급 건물인 구름 공장이 추가 돼 보다 손쉽게 나만의 섬을 꾸밀 수 있게 됐다..

또한, 현재 게스트 계정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정식 회원으로 전환을 하면, 10,000 골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사 측은, “시간 단축 시스템과 고급 건물 추가 등 신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바이킹 아일랜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킹 아일랜드'에 업데이트에 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social.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