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과 함께라면 설 귀성 전쟁도 두렵지 않다. 온 가족이 떠나는 고향가는 길. 주차장으로 변한 도로에 자칫 짜증스러울 수도 있다. 이럴 때면 휴대폰 게임으로 분위기를 바꿔보자. 짧은 시간 안에 승패를 가릴 수 있어 스트레스를 날리고. 기분 전환에는 안성맞춤이다.

△<박명수 호통 맞고>

파란 모바일게임이 출시한 <박명수 호통 맞고>는 다양한 미니 게임들을 삽입하고 있어 맞고뿐 아니라 미니 게임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호통 게이지가 올라가면 등장하는 통닭 맞히기는 여성 게이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호통과 맞고는 이상야릇한 상관 관계를 가지고 있어 고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주었고. 남녀노소 누구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

‘KTF > 매직엔 > 게임 > 새로나온 게임’이나 ‘KTF > 매직엔 > 게임 > 겜블 > 화투게임 > 박명수 호통 맞고’를 통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2500원

△전래 동화 퍼즐 <인어공주>

모바일게임 업체인 피엔제이(pnjmobile.com)는 기존 전래 동화를 패러디한 퍼즐 게임 <인어공주>를 SKT와 KTF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인어공주>는 이제까지 알고 있던 동화 속 스토리와는 다른 재미있고 다양한 버전의 엔딩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인어공주만이 아닌 왕자와 마녀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T Nate 접속 > 게임ZONE > 장르별 게임보기 > 퍼즐/보드 > 인어공주. KTF 멀티팩 접속 > 게임 > 고스톱/퍼즐/퀴즈/보드 > 퍼즐/퀴즈/보드 > 인어공주를 선택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2000원.

△영단어·문장 외기 <영어뇌습격>

컴투스는 휴대전화로 쉽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학습 모바일 게임 <영어뇌습격>을 SK텔레콤에 서비스하고 있다.

<영어뇌습격>은 틈틈이 게임을 하다 보면 필수 영단어와 문장을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는 영어 체질 개선형 게임으로 영어를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4가지 게임과 1개의 서비스 게임을 즐기다 보면. 2200개의 필수 영단어와 660개의 필수 표현·365일치의 회화를 익힐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영어뇌습격>의 다운로드 경로는 ‘777 + nate > 영어뇌습격’이며. 다운로드 비용은 2500원.

△효도해서 남주나 <필살 효도왕>

KTF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는 드림애로우가 개발한 액션 모바일 게임 <필살 효도왕>은 효도가 소재다.

불효를 저지르는 악당을 타파한다. 여러 노인들에게 안마·등긁기·효도 관광·산보·병 치료 등 6개의 효도 관련 미니 게임으로 꾸며졌다. <필살 효도왕>은 KTF ‘멀티팩 > 게임 > 새로나온 게임 > 필살효도왕’ 혹은. KTF ‘멀티팩 > 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 > 원 버튼/미니게임합본 > 필살효도왕’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2000원

△기억나지? 추억의 <보글보글2>

엠드림의 아케이드 모바일 게임 <보글보글2>는 SK텔레콤에서만 350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전작 <보글보글>의 시리즈 물이다.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 전작에 비해 월등히 향상된 그래픽과 재미적인 요소를 한층 강화했다.

3년에 걸쳐 완성한 대작인 만큼 다이내믹한 게임 요소들을 곳곳에 배치했다. 특히 8번 키를 통해 주인공이 거대한 왕거품을 만들어 게임을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575+NATE 또는 **575+NATE > 보글보글2 네이트접속 > 2.게임Zone > 보글보글2/마린블루스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2500원

박명기 기자 2007년 2월 16일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