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게임 접속하는 이용자 7천명에게 문화상품권 증정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몬스터 헌팅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공개서비스 사전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7월 5일(목) 대망의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레이더즈(RaiderZ)’가 몬스터를 사냥할 헌터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게이머들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헌터 모집 버튼만 누르면 자동 신청된다.

‘레이더즈(RaiderZ)’의 헌터로 사전 등록 후 공개서비스 당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스킬 초기화, 강화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공개서비스가 시작되는 7월 5일부터 11일까지 접속하는 이용자 7천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레이더즈(RaiderZ)’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raiderz)에서 선보이고 있는 인기 앱 ‘MMORPG 판타지 게임 속 세계, 당신의 역할은?’에 참여해 결과를 댓글로 올리는 이용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레이더즈(RaiderZ)’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