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경기 나이스게임TV 한국어 중계, Lustboy, Impact등의 한국 선수의 활약 기대

나이스게임TV에서는 북미와 유럽에서 진행되는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십 시리즈(이하 LCS)를 한국어 중계한다고 밝혔다.

LCS는 유럽과 북미지역에서 각각 10개 팀이 참여하여 한주에 10경기씩 총 90경기의 풀리그 방식으로 지역별 최고의 팀을 가리게 된다. EU LCS는 매주 금,토 새벽 2시부터 6시까지, NA LCS는 매주 일,월 새벽 5시부터 10시까지 하루에 5경기가 진행된다.

여느 때보다도 LCS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는 한국인 선수들의 진출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지난 2014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며 2014시즌 LoL 월드 챔피언쉽에서까지 활약한 Lustboy 함장식 선수를 필두로 Ryu 류상욱, Impact 정언영, Piglet 채광진 선수 등을 LC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월 22일 새벽2시 ELEMENTS와 FNATIC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나이스게임TV는 전 경기를 한국어 중계한다. 생중계는 아프리카TV 내 나이스게임TV 공식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http://nicegame.tv) 를 통해 모든 경기 VOD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