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 밀리터리 세계관 배경,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최첨단 슬러그 성장하는 RPG 재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가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가 1월9일 정식 출시하였다.

이미 사전예약 이벤트의 신청자 수가 20만 명을 돌파하며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끌었으며, 출시 4일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1위에 오르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BHC치킨과 함께 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게임을 설치한 모든 분들께 무료로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는 오락실 액션 게임의 레전드로 군림하고 있는 메탈슬러그 시리즈를 이용한 최신 모바일 슈팅 RPG. 기존 시리즈와 동일하게 20XX년 군사쿠데타가 돌연 발생하며 전개되는 메탈슬러그만의 독창적인 밀리터리 세계관을 배경으로, 유저들은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하며 자신의 최첨단 슬러그들을 성장시켜 나가는 RPG적인 재미요소를 더했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etalslugrevolution)에서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송경민 객원기자 songkm77@nate.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