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역대 최대규모 업데이트 ‘흑야전설’ 단행

올해로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한 인기 RPG ‘완미세계’가 신규 콘텐츠로 무장하고 다시 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는 역할수행게임(RPG) '완미세계'가 서비스 이후 최고 수준의 대규모 업데이트 ‘흑야전설’을 19일 단행한다.

지난 2007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완미세계'는 중국 유명 게임사 ‘완미시공’이 개발한 판타지 비행 RPG로 이번 ‘흑야전설’ 업데이트를 통해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한다.

먼저 고레벨 콘텐츠인 신규 지역 ‘곤륜’이 추가된다. 95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는 이 지역은 '완미세계'를 파괴하려는 창조신에 맞서 펼쳐지는 모험을 배경으로 ‘흑살회’, ‘묵룡회’, ‘천령회’ 등 신규 세력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용자는 3개의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해 이야기를 풀어나가게 되며, 한층 강화된 커뮤니티와 함께 ‘백공작 세트’ 등 신규 장비와 유럽풍 의상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영상을 통해 사전 공개돼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던 신규 던전 ‘무극환’도 선보인다. 최대 10명이 참여 가능한 새로운 방식의 신규 던전 ‘무극환’에는 인간형 몬스터 ‘카다스’와 ‘키모라’ 등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이 이용자들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다른 이용자의 아이템 가방을 확인할 수 있는 ‘투시’능력과 일정시간 적을 동물 상태로 변신시키는 ‘정령의 저주’ 스킬 등 캐릭터 기술이 무려 45종이나 추가된다.

이외에도, 전 직업 스킬 밸런스와 데미지 개편 및 화면캡쳐 기능 개선 등 각종 편의 기능을 대폭 개선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신규 콘텐츠로 하여금 끊임없는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향후에도 완미세계만의 참신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초대형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7월 23일까지 완미세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 회원을 초청하거나 이를 수락 시 누적되는 포인트에 따라 장비강화를 위한 '하륜의 령검' 등 재료 아이템을 일괄 지급한다.

또 이달 25일까지 ‘점프’(Jump)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의 레벨을 80레벨로 상승시켜주고 최대 8배의 경험치를 제공해 기존 캐릭터의 빠른 레벨 성장을 돕는다.

이번 ‘흑야전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완미세계' 공식 홈페이지(http://game4.netmarble.net/wanm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