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획 및 아이디어 부문 등 총 2가지 주제로 진행, 총 상금 1억 및 넷마블 입사 지원 시 혜택 제공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서 총 상금 1억 원 규모의 공모전을 진행한다.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공모전은 ‘모두의마블’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개인 혹은 팀을 구성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신규맵, 콘텐츠, 사업 모델 등의 ‘게임기획부문’과 업데이트, 이벤트, 마케팅 등에 실제 활용 가능한 ‘아이디어부문’ 등 총 2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월 13일까지 ‘모두의마블’ 공모전 접수 페이지(http://www.netmarble.com/etc/momaContest)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1차 포트폴리오 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2월 28일 최종 심사인 현장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한다.

최종 선정된 작품은 게임기획부문 대상 1팀 3,000만원, 최우수상 1팀 2,000만원, 우수상 2팀 각 1,000만원, 장려상 4팀 각 500만원씩이 지급되며 아이디어 부문에서도 최우수상 1팀 300만원, 우수상 2팀 각 200만원, 장려상 3팀 각 100만원씩을 제공한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서류 및 필기전형 면제 등의 넷마블 입사 혜택도 주어진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지난 2013년 출시부터 지금까지 ‘모두의마블’에 아낌없이 보내주신 이용자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본인의 기획안이 실제 게임에 구현될 수 있는 만큼 아이디어가 넘치는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줄곧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국내는 물론 대만, 태국, 중국, 인도네시아, 일본 등 그간 출시한 해외 全 국가에서 흥행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등 글로벌 국민게임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번 ‘모두의마블’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접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