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레벨까지 달성시 단계적으로 아이템 지급, 레어 캐릭터명 이벤트, 아이템 이전 지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5번째 마스터 서버 ‘찬트라‘를 1월 24일 오픈한다.

아이온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타하바타, 루드라, 바사르티, 그렌달에 이은 5번째 서버 오픈이다.

1월 9일부터 25일까지 찬트라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1레벨부터 45레벨까지 레벨 달성 시 단계적으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대비 아이템 획득 레벨 간격이 좁아져 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받게 된다. 레벨에 따라 ▶경험치 20% 추가 제공 ‘[이벤트] 로다스의 부적’ ▶탈 것 ‘사랑의 핑크 클루인(7일)’과 ‘[타이틀] 발빠른’ ▶’날개깃’, ‘30칸 창고 펫’, ‘[모션카드] 무도의 경지’ 등을 받을 수 있다.

‘레어 캐릭터명을 잡아라’ 이벤트가 열린다. GM 캐릭터명, 욕설, 금지어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명을 사용할 수 있다.

‘아이템 이전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찬트라 서버에서 새롭게 플레이 하기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기존 이용권에 있는 아이템을 이전 받을 수 있다.

‘데바의 위대한 업적’ 이벤트에 참여해 최초의 데바에 도전할 수 있다. 최초 데바 전직자, 직업별 최초 45레벨 달성자 등 총 11개 분야에서 최초의 데바가 되면 말풍선 타이틀과 함께 홈페이지 내 명예의 전당에 소개된다.

김택헌엔씨소프트 최고사업책임자(CBO, Chief Business Officer)는 “마스터 서버의 높은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5번째 서버를 추가로 오픈 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플레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