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주어지는 주제에 대한 글 등록하면 무조건 액세서리 박스 지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에서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이 2015년을 맞이하며 새해 첫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월) 밝혔다.

먼저, 이번 신년 이벤트를 통해 오는 20일(화)까지 게임 내 시즌과 빠른 스트로크 모드, 친선 스트로크 모드 등 모드에 상관없이 4명이 한 팀을 이뤄 각 코스의 3홀, 6홀, 9홀을 완주할 경우 최고 S등급까지의 클럽과 기어, 코어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시크릿 박스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토)까지 4주간 새해 덕담, 새해 소원 등 매주 주어진 주제와 관련된 글을 OG프리톡 게시판에 등록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액세서리 박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선발된 회원에게는 의상 박스를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진승현 사업팀장은 “2015년 을미년의 시작과 함께 ‘OG’ 이용자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OG’의 신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og.pmang.com)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mang.o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