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플레이 ‘아이마’ 공식친구 통해 진행, ‘아이마’ 아이템도 지급

㈜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액션 게임 명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키보드액션 MMORPG ‘아이마(AIMA)’에서 하정우 감독의 신작 영화 ‘허삼관’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3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 넥슨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PLAY)’에서 아이마를 공식친구로 등록하고 대화창에 지정된 키워드를 입력하는 유저에게 ‘허삼관 영화 예매권(250명, 1인 2매 총 500장)’이 담긴 ‘허삼관 플레이박스’를 선물한다.

또한, 아이마 공식친구 등록을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는 아이마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서 사용 가능한 ‘아바타 세트’ 아이템과 5백 플레이포인트를 지급한다.

오는 1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허삼관>은 천하태평, 뒤끝작렬, 버럭성질 ‘허삼관’이 절세미녀 아내와 세 아들을 얻으며 맞닥뜨리는 일생일대의 위기를 다룬 코믹휴먼드라마.로,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한 영화다. 특히 하정우가 직접 연출과 주연을 맡고 하지원, 주진모, 성동일, 김성균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마’와 ‘허삼관’ 제휴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http://aim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