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정면 여성 주술사 일러스트 인쇄, 외형변경권 및 30일 무제한 쿠폰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12월 23일(화) ‘블소 에디션 PC’ 2종을 출시한다.

지난 17일(수) 업데이트한 신규 직업 주술사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했다. 조립 컴퓨터 쇼핑몰 이엑스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출시했다. 2012년 블소 론칭 당시 선보였던 PC 이후 2년만이다.

일반급(Type1)과 프리미엄급(Type2) 2가지 모델을 출시한다. 총 2000대를 선착순 한정 판매하며,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다.

최적화된 사양과 부품으로 구성된 블소 에디션 PC를 사용하면 블소 게임을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본체 케이스 정면에 여성 주술사 캐릭터 일러스트가 인쇄되어 있다.

블소 에디션 PC를 구매하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형변경 이용권과 30일 무제한 이용권 쿠폰을 받는다. 30일 무제한 이용권에는 유료로 구매하는 추가 구성 상품 5종(전투 강화, 성장 강화, 비룡공상 편의, 운기조식 편의, 경공 이펙트)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과 구매 방법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4/141223_giasupici/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