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대회 참가자들에 특별 경품 증정… 레이디스 참가자에겐 팀 유니폼 지급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전병헌, 이하 KeSPA)가 주관하고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주최하는 공식 아마추어 대회인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과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레이디스 배틀’의 참가 신청 마감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여성 소환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레이디스 배틀’의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14일까지다. 만 16세 이상 본인 명의의 한국 서버 계정을 보유한 여성이라면 레벨 제한 없이 누구나 대회 홈페이지(Ladiesbattle.afreeca.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총 상금 규모는 1천만 원으로 아프리카TV를 통해 본선 전 경기 생중계 된다.

또한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의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며, 만 17세 이상 본인 명의의 한국 서버 계정 소유자로서 대한민국 소재 대학교(원)에 재, 휴학 중인 학생은 누구나 대회 홈페이지(LCB.inven.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총 상금 4천만 원 규모의 대회인 해당 대회는 지역별 예선을 거쳐 선발된 최종 32개 팀이 본선 토너먼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우승 팀을 가릴 예정이다.

금주 및 차주 안에 참가 신청이 마무리 될 예정인 두 대회는 특색 있는 참가 팀들이 신청을 해 주목을 받고 있다. 우선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에는 혼성팀이 참가를 하는 한편,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레이디스 배틀’에는 아프리카TV에서 활발하게 방송을 진행 중인 여성 BJ들이 신청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2015 리그 오브 레전드 레이디스 배틀’에 참가하는 본선 진출 16팀 80명의 소환사에게는 소정의 교통비가 지급되며, 후원사의 브랜드 신발과 팀 복이 지급된다. 더불어 모든 참가자들에게 대회 특별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