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에듀케이션파트너, 교육용 오피스 시장공략 MOU 체결

인프라웨어 (공동대표 곽민철, 강관희)와 에듀케이션파트너 (대표 최용섭)가 ‘양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활용한 폴라리스 오피스의 교육시장 공략’을 골자로 하는 MOU를 체결했다.

인프라웨어와 에듀케이션파트너는 폴라리스 오피스의 ▲방과후 컴퓨터 교육시장 진입 및 확산 ▲OA 자격검정사업 활성화 ▲교육시장 내 폴라리스 오피스의 저변 확대를 위한 협력을 추진해 나간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MS오피스와 HWP, ODF 등 다양한 문서포맷에 대한 높은 호환성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공신력을 확보하고 있는 국산 오피스 SW이다. 모바일 오피스, 클라우드 오피스에 이어 출시 예정인 PC오피스 ‘Polaris Office 2015’는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여러 문서포맷을 View & Edit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사용성과 경제성을 모두 기대할 있기에, 시장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Microsoft와 한글과 컴퓨터로 양분되어 있는 국내 문서 소프트웨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인프라웨어의 김경남 부사장은 “이제 글로벌 No.1 모바일 오피스 ‘Polaris Office’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Polaris Office 2015’는 전국 규모의 공신력 있는 전문교육기업 에듀케이션파트너와 함께 교육시장을 개척할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에듀케이션파트너 최용섭 대표는 “그동안 외산 SW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교육환경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다. 이번 인프라웨어와의 MOU 체결은 글로벌에서 이미 입증된 순수 국내 SW를 활용한 국내 교육사업의 시작이라는 측면에서 에듀케이션파트너에겐 의미가 깊다. 국내 교육사업에서 의미있는 성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