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무료 게임 카테고리 1위 인기게임 ‘모리노리’, 티스토어 추가 서비스

㈜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이키나게임즈(대표 배준호)가 개발한 미소녀 디펜스 게임 ‘모리노리’를 티스토어에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리노리’는 미소녀 영웅 캐릭터를 중심으로 적군의 공격을 막아내는 디펜스 게임이다. 단순히 ‘수비’ 위주 전투에서 벗어나, 상대방 소환 장치를 파괴하는 ‘공격’ 요소가 추가된 점이 특징이다. 터치 스크린 고유의 드래그 조작 방식을 적용해 게임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미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리노리’는 출시 직후 전체 무료 애플리케이션 TOP5, 무료 게임 카테고리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티스토어에 추가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보다 많은 유저들이 ‘모리노리’를 즐길 수 있게 돼 호응이 예상된다.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스토어(http://ppl.cm/lOH21)에서 ‘모리노리’를 다운로드 받고 게임을 실행하면, 유저 전원에게 1천원 상당의 유료 게임 캐시인 100스타를 선물한다. 또한 첫 번째 맵인 ‘가시덤불 숲’을 클리어 하면 유료 맵 ‘세계수의 숨결’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밖에 티스토어에 게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잔스포츠(JANSPORT) 백팩,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네오위즈인터넷 이현정 PM은 “공격형 디펜스 게임 ‘모리노리’는 영웅 중심의 전투와 전략적 플레이, 개성 넘치는 캐틱터를 통해 유저 분들의 사랑을 받은 게임이다”며 “티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