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카페메뉴로 스타프로젝트에 등장하는 게임캐릭터 컨셉과 이름을 딴 테마 음료 5종 판매

아툰즈(대표 이진희)는 스타프로젝트 for Kakao의 런칭을 앞두고 ‘스타프로젝트 테마카페’ 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 송파구 석촌동에 위치한 ‘더 카페 프로모’에서 진행되는 이번 테마 카페 이벤트에는 스타프로젝트 for Kakao의 캐릭터 상품 50여종을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일부 품목들은 29일 카페 오픈 첫 날 매진이 되는 등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특별 카페메뉴로 스타프로젝트에 등장하는 게임캐릭터 컨셉과 이름을 딴 테마 음료 5종이 큰 인기를 끌었으며, 카페를 방문한 게임 팬들을 위해 한정 포스터와 캐릭터 일러스트카드를 선물로 제공하기도 하였다.

또한 게임 캐릭터의 캐릭터설정 및 러프 스케치들과 미공개 CG등을 전시하여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스타프로젝트 테마카페’는 12월 5일까지 스페셜 위크로 진행되며, 이후에도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이색 이벤트들로 찾아갈 것이라고 밝혀 유저들의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스타프로젝트 for Kakao는 유저가 매니저가 되어 5명의 스타지망생을 트레이닝 시키면서 여심을 자극하는 감성 스토리도 보너스로 즐길 수 있는 스타육성연애시뮬레이션으로, 12월초에 카카오게임 플랫폼에 런칭될 예정이다.

스타프로젝트 for Kakao 게임 안에서는 테마카페의 장소이기도 한 ‘더 카페 프로모’도 등장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