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의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화려한 액션과 최강의 공격력, 통쾌한 타격감까지!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의 하반기 온라인 게임 기대작 ‘소울마스터’가 세 번째 소울링커 ‘나이트’의 리얼 플레이 영상을 금일(1일) 공개했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게 되는 액션 MORPG 장르의 온라인 게임으로, 12월 그랜드 오픈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에 등장하는 ‘나이트’는 ‘소울마스터’의 마지막 ‘소울링커’로, 한손 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며 근접형 공격 스킬에 가장 뛰어난 캐릭터이다.

‘나이트’는 공격력, 방어력, 스피드 면에서 능력치가 전반적으로 고르게 분포되어 있어 RPG에 능숙하지 않은 유저도 쉽게 조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적을 띄워서 공격하는 콤보 공격 및 다양한 공격형 스킬을 갖추고 있어 가장 강력한 액션과 통쾌한 전투력을 맛볼 수 있다.

화려한 영상미와 타격감이 강점인 ‘나이트’의 리얼 플레이 영상은
해당 페이지(http://youtu.be/3VdLCEt6_TY)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소울마스터’는 출시를 앞두고 지난 20일(목)부터 넥슨 포털과 함께 그랜드 오픈 사전 등록 및 기념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해당 내용은 사전 등록 페이지
(http://goo.gl/4ikkY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울마스터’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헬로 이방인’과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속사정쌀롱’에서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예능 대세’ 강남을 홍보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홍보 활동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월 본격 출시를 앞둔 강남 소울액션 RPG ‘소울마스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엔꾸꾸 홈페이지(http://soulmaster.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