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스타프로젝트 일러스트 공모전'을 오는 12월 30일까지 실시

아툰즈(대표 이진희)는 스타프로젝트 for Kakao 일러스트레이터 및 웹툰작가 발굴을 위한 '제1회 스타프로젝트 일러스트 공모전'을 오는 12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스타프로젝트 for Kakao는 12월 초 카카오게임 플랫폼 오픈할 예정의 모바일게임으로, 온라인 버전으로는 ‘스타프로젝트 온라인’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2010년부터 게임포털사이트 비비빅닷컴(star.vvvic.com)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인기 연애육성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그간 스타프로젝트는 게임 내에서 400여장이 넘는 화려한 이벤트CG를 제공하여 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일러스트 테마카페행사 개최하여 참여 작가들의 작품들을 전시하거나 이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을 제작하는 등 게임 일러스트에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었다.

모집부문은 일러스트와 웹툰 분야이며, 각각 스타상, 입선 등으로 선정되어 각 100만원, 20만원씩 총 4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수상작으로 뽑힌 일러스트는 스타프로젝트 온라인, for Kakao 게임 서비스 이벤트 CG로 첫 선을 보인 뒤, 아툰즈가 운영하는 테마카페 ‘더 카페 프로모’ 전시전에 참여할 기회도 주어진다.

공모전 응모는 스타프로젝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tarprojectKR)에서 신청서와 양식을 참고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참여할 수 있다.

아툰즈 양지은 콘텐츠PM은 ’이제는 게임 일러스트도 만화,애니메이션과 마찬가지로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는 하나의 콘텐츠로 부상하였다.’ 며 ‘금 번 공모전을 통해 일러스트레이터 및 웹툰 작가로서 자신의 이름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