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소녀의 모습에서 거대 몬스터 물리치는 강력 액션으로 반전 매력 뽐내!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하반기 온라인 게임 기대작 ‘소울마스터’의 첫 번째 리얼 플레이 영상을 금일(26일) 공개했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게 되는 액션 MORPG 장르의 온라인 게임으로, 오는 12월 그랜드 오픈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영상은 ‘소울마스터’의 직업별 캐릭터 중 첫 번째 ‘소울링커’인 ‘프리스트’ 편으로, 가녀린 체구와 달리 거대 보스와의 전투에서도 강력한 공격력을 뿜어내는 전투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트’는 마법의 힘이 증폭되어 있는 ‘완드’를 주 무기로 원거리에서도 공격이 가능한 마법계 캐릭터로, 공격뿐만 아니라 아군을 지원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파티 플레이에서 필수적이다.

‘프리스트’의 반전 있는 액션이 담겨 있는 리얼 플레이 영상은
해당 페이지(http://youtu.be/Q8RVJwxqXSc )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소울마스터’는 본격 출시를 앞두고 지난 20일(목)부터 넥슨 포털과 함께 그랜드 오픈 사전 등록 및 기념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해당 내용은 사전 등록 페이지
(http://soulmaster.ncucu.com/evt/advre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2월 본격 출시를 앞둔 MORPG ‘소울마스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엔꾸꾸 홈페이지(http://soulmaster.ncucu.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soulma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