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 이종범 모델 발탁, 다채로운 이벤트로 유저들 시선 잡아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bm.gametree.co.kr)가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종범배 게임 대회로 동시접속자 및 신규 이용자 등 관련 지표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의 동시접속자 수가 전주 대비 22% 증가하고 신규 이용자 역시 2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지난달과 비교하면 1인당 게임 플레이 시간은 47%가량 늘어났으며, 한국 프로야구 레전드 '이종범'의 이름을 내건 게임 대회에는 참가자 모집 6일 만에 6만 명이 몰렸다.

엔트리브소프트 강상용 프로야구매니저 개발실장은 “한국 프로야구 인기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대규모 업데이트, 이종범 모델 발탁 등 여러 가지 요인들이 모여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정식 서비스 이래 최대 규모로 개최하는 게임대회도 이용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지난달 이종범을 '프로야구 매니저'의 광고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총상금 규모 1억 원을 걸고 '2012년 이종범배 프로야구 매니저 최강자전'을 실시한다고 발표해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대한민국 넘버원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의 최고의 구단주를 선정하는 이번 대회는 6월 14일부터 시작해 7월 28일 종료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매니저'에서는 최근 90년대 선수카드를 대폭 추가하고 새로운 선수카드 관리 시스템인 ‘선수 능력치 교정 시스템’, 최상위 랭크 ‘마스터’를 추가하는 등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