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통해 글로벌 서비스 시작

인기 PC웹 게임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새롭게 출시되어 또 한번의 열풍을 몰고 온 ‘아쿠아 스토리’가 드디어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SNG ‘아쿠아 스토리’가 7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 되었다고 전했다.

‘아쿠아 스토리’는 국내 오픈마켓 3사에 먼저 출시되어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SNG로 T스토어 출시 7일만에 1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고, 현재까지 누적 50만 다운로드 기록을 세우는 등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통해 해외 시장을 새롭게 공략하는 ‘아쿠아 스토리’는 한국어와 영어 버전을 동시에 서비스하고 추후 중국어와 일본어도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 기능을 강화하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해 풍성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쿠아 스토리’는 스마트폰 속 나만의 수조에 다양한 물고기와 아기자기한 수초를 키우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게임이다. 300여 종에 달하는 물고기를 육성하며 물고기 컬렉션을 채워 나가는 재미 요소를 갖췄고, ‘젝 스팰 선장’, ‘토이 월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개성 있는 수조를 꾸밀 수 있다.

컴투스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하는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출시된 ‘아쿠아 스토리’는 현재 국내 3사 오픈마켓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도 이달 출시될 예정이다.

‘아쿠아 스토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