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기반 스페셜 콘텐트 ‘스쿼드워(Squad War)’ 정보 첫 선

㈜넥슨(대표 박지원)은 20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의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브랜드사이트(http://sa2.nexon.com)를 오픈하고, 공식 슬로건과 게임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서든어택2의 공식 슬로건으로 정해진 ‘The Evolution of No. 1 FPS’는 국내 온라인 FPS게임 시장의 독보적인 선두주자 ‘서든어택’의 고유 게임성을 계승하고, 발전시켜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슬로건과 함께 브랜드사이트에 공개한 메인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서든어택2의 진화된 게임성을 요소별로 세분화해 설명한다. 한층 사실적으로 거듭난 비주얼과 캐릭터 동작을 비롯해, 무기 개조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전략 기반 스페셜 콘텐트인 ‘스쿼드워(Squad War)’에 대한 정보도 첫 공개했다. 스쿼드워는 유저가 인공지능(AI)으로 이뤄진 분대(分隊)의 대장이 돼, 작전을 지시하며 전투를 벌이는 새로운 방식의 모드다.

서든어택2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지티의 김대훤 본부장은 “기존 FPS게임보다 모든 면에서 진화한 차세대 FPS게임 개발을 목표로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라며, “브랜드사이트를 시작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든어택2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서든어택2’에 대한 새로운 정보는 서든어택2의 공식 브랜드사이트(http://sa2.nexo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박람회 ‘지스타 2014’에서 서든어택2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1대 서든걸’ 우새별과 서든어택 리그에서 활약하는 김경진 선수가 참여하는 특별 이벤트 매치를 개최한다. FPS게임 전문 캐스터 온상민이 현장중계를 진행하며, 온라인 방송국 ‘아프리카TV’의 ‘BJ ‘랜딩’도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서든어택2는 106주 연속 PC방 사용량 순위 1위, 국내 최고 동시접속자수 26만 7천 명 등 수많은 기록을 세운 국내 최고의 FPS 게임 ‘서든어택’의 정식 후속작으로, 언리얼엔진3로 개발된 사실적인 그래픽과 더욱 강렬해진 타격감, 신선하고 다양한 게임모드가 특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