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은 유저들이 대 서사시의 판타지 세계에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스스로 만들고 이끌어 갈 수 있게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대 서사시 형식의 롤플레잉 게임(RPG)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Dragon Age: Inquisition)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은 탄탄한 스토리 및 강렬한 캐릭터를 비롯하여 유저들이 탐험할 수 있는 환상적이며 광활한 세상들이 함께 어우러져 있는 바이오웨어(BioWare)가 개발한 차세대 롤플레잉 게임이다.

2014년 E3에서 ‘Best RPG’로 게임비평가상을 수상하였으며, 차세대 콘솔 게임 부분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게임 중의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마크 다라(Mark Darrah) 바이오 웨어 총괄 프로듀서는 “드래곤 에이지에서 우리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는 유저들로 하여금 차세대 RPG를 통해 시각적으로도 뛰어나면서도 실감나는 자신만의 경험을 하게끔 하는 것이며, 이번 게임은 올해 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는 가장 방대한 스토리이다”라며,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을 전세계의 팬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은 유저들이 대 서사시의 판타지 세계에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스스로 만들고 이끌어 갈 수 있게끔 하며, 전설로 알려진 바이오웨어(BioWare)의 스토리 텔링과 EA의 최첨단 기술인 프로스트바이트 3(Frostbite 3)가 적용된 새로운 RPG 게임엔진이 조화를 이룬다. 유저들은 방대하고 중요한 서술 기법이 포함된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안에서, 자신만의 판단으로 특별한 순간을 경험하고, 이로써 게임에 더욱 몰두하게 되는 바이오웨어 만의 특징을 체험할 수 있다.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은 PS4, PS3, Xbox One, Xbox 360, PC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의 새로운 트레일러는 https://www.youtube.com/watch?v=7SREM6E4Fvs 에서 시청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