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신규 장비 ‘드루이드 의상’, ‘메이드 머리띠’ 업데이트

▲ 로스트사가 신규장비 이미지

[한경닷컴 게임톡]㈜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7일(목), 신규 장비 2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장비는 ▲ 큰 나무를 생성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드루이드 의상’ ▲ 카트를 소환해 신나게 달리면서 적들 날려보내는 ‘메이드 머리띠’다.

두 장비 모두 강력한 공격력과 밀어내기 공격이 가능해, 다수의 적들과 상대를 할 때 전투를 더욱 유리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예상된다.

'로스트사가'는 이와 함께, 오는 9일 12시부터 13시 사이에 게임 접속을 한 이용자들은 영구장비보급 100%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다시 돌아온 로사 핫타임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인 오는 14일(목)까지 게임 접속만 유지를 해도 30분마다 신비한 보급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대전 액션 게임 장르의 대표 주자 '로스트사가'는 약 70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조작하며 벌이는 짜릿한 전투가 백미인 게임으로, 인도네시아에서 최고 동시 접속자 10만 명을 넘어서는 등 해외 시장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