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액션 아케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 컴투스 히어로
[한경닷컴 게임톡] 스마트폰을 기울이며 즐기는, 깜찍한 영웅 '초코 히어로'의 모험을 즐겨보자.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스마트폰용 액션 아케이드 게임 '초코 히어로'가 6월 5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기에 처한 초코 왕국을 구하기 위해 일어선 '초코 히어로'의 모험을 다룬 게임. 과자 왕국과 우유 왕국의 공격을 피해 아래로 뛰어내려가며 잡혀있는 초코 친구들을 구해내야 한다.

스마트폰 환경에 맞게 스마트폰을 좌우로 기울이며 간단히 화면을 터치하는 편리한 조작법과 귀여운 초코 캐릭터들의 이미지, 깜찍한 사운드로 누구나 쉽고 즐길 수 있다.

▲ 컴투스 초코 히어로
'초코 히어로'는 이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통해 애플 앱스토어와 티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 등 국내 주요 오픈마켓 모두에 출시 완료되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을 쓴다면 어디서나 이 깜찍한 '초코 히어로'를 만날 수 있다.

컴투스는 '초코 히어로'가 다양한 쿠키 발판 위를 구르고 시원하게 부수는 구출 액션의 재미와 몰아치는 우유 폭풍이 주는 긴장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용 '초코 히어로'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