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엽서 증정 이벤트도 벌여

DeNA 서울 (대표 이일수 www.denaseoul.com)은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게임즈 (대표 오시타 사토시)의 인기 모바일 아이돌 육성 카드 배틀 게임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한글판의 공식 홍보영상 제 2탄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메인 캐릭터 ‘시부야 린’을 내세운 공식 홍보영상 시리즈 제 1탄에 이어, 시크한 매력의 ‘타카가키 카에데’가 “이 스틱, 리얼리 스틱…?”의 가슴 설레는 상큼한 멘트를 날리며 등장하는 공식 홍보영상 시리즈 2탄은 https://www.youtube.com/watch?v=L-56AfKuB2Y 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번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한글판 출시 사전등록을 기념하여 사보텐스토어, 사보리스토어, 논노 피규어 샵, 북컬쳐에서는 아름다운 일러스트의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엽서를 매주 2종씩, 총 6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공개될 엽서 2종에는 인기 아이돌 시마무라 우즈키와 토토키 아이리가 등장한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엽서 증정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사이트 https://ssl.daum-mobage.kr/_pre_register?c=IDOLM@STER-Pre-reg&ref=basic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식 홍보영상 시리즈와 엽서 증정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