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가 자 중 한국에서 1명(동반 1인) 선발하여 게이머가 꿈꾸는 최고의 10가지 경험을 할 수 있는 열흘간의 세계 투어 제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 One의 출시 이후 팬들의 열정과 관심에 감사하고 Xbox One의 스펙터클한 게임 타이틀들의 출시를 환영하기 위해 게이머가 꿈꿀 수 있는 10가지의 최고의 경험을 10일 간 세계 투어 형식으로 제공하는 “하이 플라이어 투어(High Flyers Tou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Xbox의 “하이 플라이어 투어(High Flyers Tour)”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싱가포르, 대만, 홍콩, 인도에서 각국 최종 1명 (동반 1인)씩 선발되어 10일 동안 싱가포르, 미국, 캐나다, 영국 등 세계 곳곳을 여행, Xbox One 본사 및 세계적인 게임 스튜디오들을 방문하며, 여러 가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형 이벤트이다.

뿐만 아니라 “헤일로: 마스터 치프 컬렉션(Halo: The Master Chief Collection)”의 주인공 마스터 치프와 함께 라스베이거스에서 무중력 체험(ZERO-G Experience)을 하고 미국 슈퍼볼 경기(Super Bowl XLIX) 관람과 영국에서 프리미어 리그 경기 관람 기회 등이 주어진다.

“하이 플라이어 투어(High Flyers Tour)”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7주 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지정된 게임을 하면 되며, 한 주 당 1번의 응모 기회를 얻는다. 따라서 총 7주간 한 사람당 최대 7번의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의 유우종 상무는 “Xbox 역대 최대의 이벤트인 이번 ‘하이 플라이어 투어(High Flyers Tour)’의 최종 주인공이 되면 일생의 한 번뿐인 여행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은 팬들이 즐겼으면 하는 마음으로 국내 팬들을 위해 매주 각 게임의 리미티드 에디션 경품과 DLC 경품 당첨 기회도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하이 플라이어 투어(High Flyers Tour)”에 최종 선발되는 행운의 주인공이 한국 Xbox 팬의 위상을 세계 곳곳에 전파하고 오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하이 플라이어 투어(High Flyers Tour)”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곧 라이브 될 예정인 Xbox 홈페이지의 “하이 플라이어 투어(High Flyers Tour)” 링크(www.xbox.com/ko-KR/HighFlye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