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마켓 리뷰 이벤트 진행

▲ 룰더스카이 '마켓에 글 쓰면 선물이!' 이벤트

[한경닷컴 게임톡] JCE(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의 인기 모바일 소셜 게임 '룰더스카이'는 리뷰/댓글 달기 이벤트 '마켓에 글 쓰면 선물이!'를 실시한다고 오늘(5일) 전했다.

국내 모든 앱스토어 및 마켓에서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 모바일 소셜 게임 '룰더스카이'는 5월 31일부터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각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마켓에 리뷰와 댓글을 달면 상품을 지급해주는 '마켓에 글 쓰면 선물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400만이 넘는 이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인기 게임이지만, 신규 이용자들이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이기 때문에 보다 쉽게 '룰더스카이'가 어떤 게임인지 알 수 있도록 진행하는 이번 '마켓에 글 쓰면 선물이!' 이벤트는 5월 31일부터 6월 13일까지 진행되며, 각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마켓에서 '룰더스카이'를 다운로드 한 후 리뷰 페이지에 리뷰와 댓글을 남긴 유저 중 총 9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VIPS 주말 샐러드바와 CGV 주말예매권, 그리고 별 100개 등의 풍성한 상품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LG U+ 와이파이존(U+zone)에서 '룰더스카이' 홍보 영상 감상 후 참여 할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LGU+앱마켓, 구글 PLAY, T스토어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이벤트 개시일부터 6월 4일까지 게시된 리뷰수가 벌써 1,000개 이상으로 높은 참여율과 함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룰더스카이'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도 국민 소셜 게임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룰더스카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 및 룰더스카이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