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다 나오키 PD에게 직접 질문할 수 있는 ‘프로듀서 레터 라이브’ 이벤트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온라인 대작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3일 공개했다.

이번에 오픈한 특별 페이지(http://ff14.happyoz.com/event/2014/G-Star)는 2014 지스타를 찾는 유저들이 보다 쉽게 ‘파이널판타지14’ 행사를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함으로, 행사장 위치 및 조감도, 행사 내용, 이벤트 내용이 담겨 있다.

먼저, ‘요시다 나오키 PD에게 물어봐(프로듀서 레터 라이브)’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4일까지 특별 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의 질문을 접수 받아 오는 22일 지스타 행사장에서 스퀘어에닉스의 요시다 나오키 PD 및 디렉터가 직접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지스타 현장은 물론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트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돼, 여건 상 행사장을 찾지 못한 유저들도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선 ‘댄싱 위드 파이널판타지14’, ‘코스프레 포토’, ‘함께 하는 파이널판타지14’, ‘퀴즈퀴즈 타임’ 등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지스타와 관련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파이널판타지14’ 부스 조감도도 공개됐다. ‘파이널판타지14’ 부스는 오픈형으로 제작돼 누구든 자유롭게 행사 내용을 확인할 수 있게 했으며, ‘갤러리 존’을 통해 파이널 판타지 14의 방대한 스토리와 컨텐츠를 카테고리 별로 쉽게 느낄 수 있게 하였고 ‘체험존’을 통해 아름다운 에오르제아 대륙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설계 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2014 지스타를 통해 ‘파이널판타지14’를 국내 유저들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행사장을 방문한 유저들이 보다 즐겁고 쾌적하게 ‘파이널판타지14’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