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응원하고 사인 티셔츠, RM 받는 이벤트 진행

▲ 겟앰프드 정찬성 선수 이벤트

[한경닷컴 게임톡]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의 승승장구를 기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격투 액션 게임의 대가 겟앰프드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6월 6일까지 진행되며,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를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그 중 추첨을 통해 정찬성 선수의 친필 사인 티셔츠와 RM 3,000원, GM 5,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6월 2일 토요일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 알파/베타 서버에서 ‘코리안 좀비 정찬성’ 닉네임을 가진 GM을 찾아 함께 플레이 하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내 접속만 하면 PTS 150%, GM 150%를 획득할 수 있는 진정한 파이터의 징표인 ‘코리안 좀비 앰블럼’을 획득하게 되는데, 앰블럼을 착용하고 30회 플레이(1일 30회) 할 경우 매일 GM 3,000원을 지급하니 신나는 격투 액션을 즐기길 바란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남은지 PM은 “격투 액션 게임인 겟앰프드에 진짜 격투가 정찬성 선수를 기용함으로써, 진정한 리얼 액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바라던 액션을 즐기고 겟앰프드와 UFC에서 승승장구를 하고 있는 정찬성 선수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