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월정액요금제에서 ‘Real 100% 무료화’,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전면 무료화를 선언한 '명품온라인'

[한경닷컴 게임톡] 온라인 포털 IMI(게임매니아, 대표 이정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킹소프트’가 개발한리얼경공 MMORPG ‘명품 온라인’을1일부터 전면 무료 게임으로 전환해서비스한다고 밝혔다.

금일 오픈 되는 ‘명품 온라인’의 무료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은 기존 정액제와 달리 게임접속부터 플레이 및 아이템 구매 등 전반에 걸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IMI에 따르면지난 5개월 동안 명품 온라인을이용하는 유저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정액제 및 부분유료화 방식이 아닌 100% 무료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전면 무료화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된다. 우선 ‘레벨달성 이벤트’를 통해특정 목표 레벨 달성 시 문화상품권 2만원권 및 햄버거세트를 100% 지급하며, ‘룰랫 이벤트’를통해 1인당 하루 3회씩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소모성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특히 기존 유저에게는 레어아이템을 모두 지급하는 ‘보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IMI 게임사업부 신동준 본부장은 “이번 전격 무료화라는 파격적인 정책선언과 동시에 앞으로도 양질의 게임 서비스를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오는 7월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등을 통해 보다 다양한 재미요소로 거듭나는 ‘명품온라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명품 온라인의 전면 무료화 진행 및 관련 내용은 명품 온라인 홈페이지(http://mp.gamemani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