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원’ 또는‘오락실’ 관련 추억 댓글 남기기 이벤트 통해 기프트카드 증정

▲ 명장온라인 100원의 추억 이벤트

[한경닷컴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중국 게임사더나인(대표 주쥔(朱骏))이 개발한 2D 횡스크롤 MORPG '명장 온라인'에서‘100원의 추억이 1000배로 돌아오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명장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100원’ 또는 ‘오락실’ 추억에 대한댓글을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이용자들은 페이스북 등 SNS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작성된 댓글은 자신의 SNS에도 동일하게 등록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계속되며, ‘좋아요’ 횟수가 높거나 재미있는 글을 선정해 매일 10명에게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날짜별로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출석체크 이벤트도 이달 30일까지 열린다.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들이이벤트 페이지에 출석 체크를 하면, 해당 일에 맞는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출석 횟수를 5회씩 달성할 때마다 추가 선물도 지급한다.

한편, 지난5월 31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명장 온라인'은 과거 오락실 게임처럼 쉬운 조작과 경쾌한 액션이 특징인 삼국지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j.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