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의 여신, 나에스' 적용, 퀘스트 400종-신규 스킬과 아이템-솔로 던전 추가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최고 레벨 상향과 신대륙 등장하는 시즌 2.0 업데이트 ‘고통의 여신, 나에스’를 10월 23일부터 적용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는 시즌 2.0 업데이트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1st-신대륙 쿠르트’로 새로운 대륙 ‘쿠르트’가 공개되고, 최고 레벨이 기존 60에서 70으로 상향된다. 확장된 구간에는 신규 퀘스트만 약 400종이 추가되는데 새로운 스킬과 아이템이 등장해 성장의 재미를 다시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솔로 던전 2종과 파티 던전 3종, 그리고 길드 대항전 등 다양한 콘텐츠도 대거 업데이트된다.

특히 오랜만에 <에오스>를 시작하는 유저를 위해 신서버도 오픈했다. 새로운 서버인 ‘베레스’에서 플레이하면 오픈 2주 동안 공격력, 방어력, 에너지 버프가 상시 적용되며, ‘베레스’에서 생성된 모든 캐릭터에 ‘레비나의 축복’ 7일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베레스’에서 만렙인 70레벨을 달성한 100명의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연미복, 검은 버나드 탈 것, 아기라마 펫 세트 상품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도 증정한다.

NHN엔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업데이트 이후 4주간, 3일 이상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빗자루 탈 것 아이템을 증정하고, 70레벨을 달성하면 최신 스마트폰(SONY Xperia Z3 Compact)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또 업데이트 이후 2주 동안 PC방에서 매일 저녁 8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플레이 보상으로 매직램프 조각을 지급하고, 이 조각을 모아서 합성하면 다양한 캐시템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 매직램프를 얻게 된다.

상시 혜택도 더욱 강화했다. 접속 선물로 매일매일 플레이에 필수적인 아이템을 제공하고, PC방에서는 기존의 공격력, 방어력, 피로도 감소 혜택 외에 추가로 에너지 빵빵 버프가 상시 적용된다. 이 밖에도 5레벨 단위로 레벨업할 때마다 축하 아이템이 주어지며, 매일 밤마다 플레이에 꼭 필요한 버프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편,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캐시상품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업데이트 기념 한정으로 선보이는 ‘시즌 2.0 기념 패키지’와 매일 매직램프를 한 개씩 받을 수 있는 ‘프리그의 선물’ 아이템,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자동 루팅 펫 ‘잭오랜턴’을 2주동안 만날 수 있다.

완성형 MMO <에오스>의 시즌 2.0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