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참가자 전원에게 ‘한정판 예원 4성 정령’ 증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이 신작 원터치 꿀잼 액션 RPG ‘오즈헌터’의 정령 시스템을 공개했다.
정령 시스템은 ‘오즈헌터’만의 특별한 시스템으로 전체 능력치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콘텐츠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1~5성 등급 등 종류가 다양한 200여 종을 준비해 수집욕을 자극한다. 단순히 캐릭터를 레벨업 시켜 성장 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저 마다 개성을 가지는 정령들을 획득하고 게임 내에서 ‘소환’하는 형태로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투에서는 총 4종의 정령을 소환할 수 있으며, 일시적으로 나타나 적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아군에게 이로운 버프를 부여하는 등 조커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각 정령은 다른 정령을 재료로 성장하면서 레벨이 증가하고, 최고 레벨에서는 다음 단계로 승급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전투 환경과 몬스터에 따라 유리한 정령들이 있어 스테이지 마다 전략적인 정령을 선택해 플레이하는 등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시스템이다.
한편, ‘오즈헌터’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almple.com/ozhunter/preregist/event)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를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걸 그룹 주얼리 멤버 ‘예원’을 모티브로 제작한 ‘한정판 예원이 4성 정령’을 증정한다.
‘오즈헌터’는 이달 중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로, 게임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obileozhu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