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폰에 있는 어떤 게임을 해도 코인 적립 시즌2 오픈 기념 갤럭시탭S, 문화상품권 이벤트 푸짐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게이머 특화 리워드앱 피카코인(http://m.picacoin.com/start) 시즌2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피카코인 시즌2는 이용자 폰에 있는 어떤 게임을 플레이 해도 코인이 쌓이는 플레이 혜택 기능을 대폭 강화하여 게임을 5분 플레이 할 때마다 5코인부터 30코인까지 폭넓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광고 참여로 지급되는 코인과 별도로 회원 등급에 따라 자주 이용하는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월 9천 코인 이상 적립이 가능해 누구나 월 1만원 상당의 혜택을 손쉽게 받을 수 있다.

기존 리워드앱이 설치 및 초기 실행당 리워드를 적립해주는 것과 달리, 어떤 게임이든 플레이할 때마다 리워드를 지속적으로 적립해주기 때문에 게임의 실질적인 이용을 유도할 수 있다.
피카코인 이용자들은 이렇게 모은 코인으로 문화상품권, 넥슨캐시, 모바일/온라인 게임아이템, 기프트콘 등 다양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미디어웹은 피카코인 시즌2 업데이트에 맞춰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회원 등급이 적용된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0명에게 갤럭시탭S, 문화상품권, 코인 등을 증정한다. 회원 등급은 간단한 광고 참여와 출석, 런처 사용만으로도 쉽게 올릴 수 있으며 본인의 레벨은 피카코인 화면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피카코인은 이밖에도 문화상품권 및 PC방 무료이용권 100% 지급, 출석체크 포인트 지급, 명예의 전당 외식상품권 지급, 미니게임 ‘피코랑 운동해’ 문화상품권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웹 모바일사업본부 조병관이사는 “피카코인은 게임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도록 하는 효과적인 리워드 정책과 모바일 게임아이템을 직접 교환할 수 있도록 설계한 국내 유일의 게이머 전용 리워드앱”이라 밝히고, “이미 확보한 120여만명의 피카코인 회원과 PC방 게임 채널링 웹서비스인 피카온(www.picaon.com) 회원 80여만명 등, 진성게이머 200만명의 통합 플랫폼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