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 시작, 홈페이지에서 테스트 신청 가능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이 오는 10월 15일, 국내 첫 ‘테크니컬 알파(Technical Alpha)’ 테스트를 시작한다.

테크니컬 알파는 게임과 서버의 기술적인 측면을 테스트하고 게임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듣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하는 개발 단계다.

최근 알파 테스트가 재개된 북미 지역에 이어 다음 주 시작될 국내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는 참가자에게 더 나은 테스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한글화된 최신 게임 클라이언트를 한국 서버를 통해 선보이게 된다.

참여 기회를 얻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신청을 해야 하며, 참가자로 선정될 경우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경험하는 것은 물론 아직 개발 단계에 있는 게임에 대해 다양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아직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하지 않은 플레이어들은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를 방문, 본인의 Battle.net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베타 테스트 신청” 배너를 클릭하면 신청할 수 있다. 국내 히어로즈 테크 알파 일정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6218936/)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총 31명의 영웅과 5개의 개성 넘치는 전장이 공개되어 있는 히어로즈의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에는 이번 국내 소개와 함께 사용자 지정 게임, 관전자 모드 및 리플레이 기능들이 추가되었으며 앞으로 진행될 개발 과정을 통해 영웅과 스킨, 전장 등 더 많은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