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매일 오후 5~11시까지 테스트 진행

건곤일척(乾坤一擲)! 단 5일간만 허락된 피할 수 없는 한판 승부가 시작된다!

㈜소프트닉스(대표 김진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배틀 액션 ‘라키온: 영웅의 귀환(Rakion: Return of Heroes, 이하 라키온ROH)’가 10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첫 비공개 테스트(CBT)를 개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절묘한 손놀림으로 빚어내는 화려한 액션 체험이 일품인 ‘라키온ROH’는 오는 3일 오후 5시부터 대망의 1차 CBT를 시작한다. 5일간의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6시간씩 1만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CBT 기간 동안 테스터를 독려하기 위한 깜짝 참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우선 타격전팀, 난투극팀, 뒤치기팀 중 하나를 선택해서 CBT 기간 동안 PvP 모드를 진행하면 누적되는 플레이 승수에 따라 팀 단위 대결을 펼쳐서 ‘백화점상품권’, ‘핫식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끝장 팀 배틀’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PvP 최강자(최다승)와 최약자(최다패)를 선발하는 ‘배틀 최강자’ 이벤트를 비롯해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rakionheroes.co.kr) 리뷰 이벤트 게시판에 플레이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배틀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소프트닉스 라키온사업실 정진호 실장은 “끝장배틀, 섹시배틀 컨셉으로 기획되어 5일간 선보이는 ‘라키온ROH’의 첫 CBT에 열혈 테스터들이 많은 성원과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라키온: 영웅의 귀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rakionhero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