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휴대용 쥬크박스 등 푸짐한 경품

손쉽게 즐길 수 있지만 탄탄한 게임성으로 결코 가볍지 않은 모바일 게임이 등장했다.

너와나모바일(대표 이승욱, 전우재)은 9월 30일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액션 모바일게임 ‘위기의 친구들 for Kakao’를 카카오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위기의 친구들 for Kakao’는 마녀에게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숲 속, 사막, 호수, 신전 등 다양한 배경의 스테이지에서 몬스터를 물리쳐 나가는 Full 3D 기반의 횡스크롤 캐주얼 액션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는 각기 다른 능력치와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와 펫을 선택해 스테이지별 미션에 맞게 조합할 수 있다. 또, 캐릭터와 펫을 강화하거나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펫으로 소환해 더욱 강력하고 다양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특히, 끝없이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대쉬공격과 스킬을 사용하여 한방에 제압할 수 있는등 빠르고 통쾌한액션감이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너와나모바일은 9월 30일부터 오는 10월6일까지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게임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정 스테이지의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스피커 및 MP3와 라디오, 스피커의 기능이 들어간 휴대용 쥬크박스를선물하고, 일일 미션을 확인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승욱 너와나모바일 대표는 “’위기의친구들 for Kakao’는 쉬운 조작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의 장점에, 공격과 점프 등의 타이밍과 지형지물 그리고 캐릭터와 펫의 조합을 활용하여 스테이지별 미션을 수행하는 재미가 더해진 신선한 캐주얼 액션 게임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쉽지만 가볍지 않은 탄탄한 게임성을 갖춘 ‘위기의 친구들 for Kakao’를 통해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위기의 친구들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게임 정보는 ‘위기의 친구들’공식카페( http://cafe.naver.com/nwngame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